본문 바로가기
정보/카드정보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하기: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안내

by Ignition-Inform 2023. 7. 11.
반응형

삼성카드는 한국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신용카드 기업 중 하나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카드 사용 중 문제 또는 궁금한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대표전화 ☏ : 1588 - 8700)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9 ~ 18시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ARS 상담은 유료서비스이며 이용 시 아래와 같이 요금이 부과됩니다. (국내기준)

 

유선전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3분당 39원, VAT 별도)

휴대전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반응형

 

 

  • 디지털 ARS: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며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 → 자동 연결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 → 1(디지털 ARS 이용) → 1(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 디지털 연결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말로하는 ARS: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대표전화 1588-8700 연결 후 3번을 선택 → 원하는 서비스의 단어 및 문장을 얘기하면 됩니다.

EX) 한도조회, 결제대금,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 등등

 

  • 누르는 ARS :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 입력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
1588-8700 → 2번 선택 → # 버튼 → 단축번호 안내 → 단축번호 입력
단축번호는 신용카드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ARS 단축번호
출처: 삼성카드

 

전용  상담전화

대표전화 외 해당 업무로 바로 연결을 원하시면 보다 빠르게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대출 신청: 1588-8600
  •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1588-8900
  • 카드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 상당(English Servie): 1688-8751

 

 

 

삼성카드 고객센터 종합안내 바로가기

 

고객센터 종합안내 - 삼성카드

삼성카드 고객센터 종합안내입니다.

www.samsungcard.com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카드 사용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도움을 주는 중요한 지원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번호를 선택하기 전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하고, 번호 선택 시간과 삼성카드의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보세요. 삼성카드는 고객들의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