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 연결이 즉시 필요하거나 카드 분실 / 보이스피싱 신고와 같은 이유로 누구나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한번쯤 궁금해하셨을 겁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무작정 전화연결하기 보단 ARS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고 있다면 최대한 빠르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ARS고객센터의 상담원과 연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를 위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대표 ARS 고객센터 ☏ 1588-1688
KB국민카드 대표 ARS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8:00 ~ 18:30, 공휴일 08:00 ~ 22:00입니다. 하지만 몇몇 업무의 경우 24시간 (연중무휴) 이용가능합니다.
EX) 이용한도 조회, 카드 사용내역 확인(단, 해외카드사용내역은 평일 09:00 ~ 18:00) 등
상담원 연결의 경우 평일 09:00 ~ 18:00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ARS의 경우 디지털 ARS, 음성인식 ARS, 누르는 ARS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상담원 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를 일부 업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 ARS 개인회원
대표 ARS 개인회원 안내 중 주로 이용하실 것으로 예상될 개인회원, 홈페이지/모바일/KB Pay/선불카드, 비밀번호/사용등록, 분실/보이스피싱에 대한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개인회원 (1번패드)
1-1: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1-2: 이용한도
1-3: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용대출
1-4: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1-5: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1-6: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1-7: 카드자동 납부 (평일 09:00 ~ 18:00)
1-8: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1-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 홈페이지/모바일/KB PAY/선불카드 (5번패드)
5-1: 선불카드 잔액조회 (24시간, 연중무휴)
5-0: 홈페이지, 모바일, KB Pay관련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 비밀번호 사후등록 및 사용등록 (6번패드, 24시간 연중무휴)
- 분실/보이스피싱 (8번패드)
8-1: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8-2: 보이스 피싱 및 타인카드 습득신고
8-4: 카드 분실신고 확인 (24시간, 연중무휴)
8-5: 분실신고 해제
8-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금융서비스 ARS ☏ 1588 - 2788
금융서비스 ARS의 경우 단기 및 장기 카드대출, 신용대출 등에 관한 내용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 몇가지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단기 및 장기 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 조회
KB국민 신용대출
- 단기카드대출 (1번패드, 현금서비스)
1-1: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체 (24시간 연중무휴)
1-2: 이체확인 (24시간 연중무휴)
1-3: 선납대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평일 08:30 ~ 20:00)
1-4: 단기카드대출이용등록 및 거절 (24시간 연중무휴)
- 장기카드대출 (2번패드, 카드론)
2-1: 장기카드대출 가능한도 조회 및 신청 (신규신청: 01:00 ~ 23:00, 365일)
2-2: 장기카드대출 신청 관련 필수유의사항 청취 (신규신청: 01:00 ~ 23:00, 365일)
2-3: 장기카드대출 결제금액 또는 납부내역 조회 (평일 09:00 ~ 18:00)
2-4: 장기카드대출 금액납부
'원리금 및 이자 납부, 일부상환, 전액상환은 평일에 이용가능'
'금액 납부 관련 상담원 연결 평일09:00 ~ 18:00'
2-5: 장기카드 이용거절 (24시간 연중무휴)
2-6: 장기카드대출 이용 동의 등록 (24시간 연중무휴)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한도 변경 (24시간 연중무휴)
- KB 국민신용대출 전용 상담센터 (6번패드)
6-1: ARS를 통한 장기카드대출 직접신청 (02:00 ~ 23:00)
6-2: KB국민신용대출 신청 상담 (09:00 ~ 18:00)
6-0: 장기카드대출관련 자세한 상담 (평일 09:00 ~ 18:00)
- 코로나19관련 대출 원금 상환 유예 (평일 09:00 ~ 18:00)
기타 ARS 안내
-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 ☏ 1588 - 1788
-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 1899 - 0800
지금까지 KB국민카드 ARS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좀 더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본인의 신분증 및 원하시는 상담내용을 알아가신다면 여러분들의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의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보 > 카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은행 ARS고객센터 파헤치기(feat. 야간 및 주말 분실신고) (0) | 2023.07.21 |
---|---|
BC카드 ARS고객센터 파헤치기 (feat. 상담원연결) (0) | 2023.07.21 |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하기: 쉽고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안내 (0) | 2023.07.11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하기: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안내 (0) | 2023.07.11 |
DGB대구은행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간단정리 (0) | 2023.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