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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카드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하기: 쉽고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안내

by Ignition-Inform 2023. 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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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는 한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신용카드 기업 중 하나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카드 사용 중 문제 또는 궁금한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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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대표전화 ☏ :  1588-9955, 1599-9955 )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분실 및 승인 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되며, 일반 상담은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되고있습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경우 본인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전화드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3분당 39원/VAT별도),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누르는  ARS  상세사항

개인, 기업/복지, 카드신규 단순문의 비회원, 선불/기프트카드, 카드비밀번호/사용등록, 카드분실/보이스피싱신고 해외거래정지, 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주요서비스가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몇가지만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누르는 ARS 상세사항 이미지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키패드 1번 개인고객

1.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2.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3. 즉시결제, 입금관련 또는 해외송금서비스 문의

4.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또는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5,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6. 결제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7.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

8.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9. 챗봇연결 문자 전송

0. 직원연결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키패드 3번 기업회원/복지카드

1. 결제 대금 관련 문의

2. 명세서 재발송

3. 이용한도 문의

4. 복지카드 문의

5. 휴면카드 계속 사용 설정

6. 개인사업자 비밀번호 변경

0. 직원연결

 

우리카드 누르는 ARS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키패드 7번 카드비밀번호/사용등록

개인회원

기업 카드 비밀번호 등록

 

우리카드 누르는 ARS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키패드 8번 카드분실/보이스피싱신고 해외거래정지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개인카드 분실 신고

기업카드 분실 신고

분실 해제 또는 분실 신고 확인

카드 습득신고

해외거래 정지

카드 사용이 안되는 경우

 

우리카드 누르는 ARS
출처: 우리카드 홈페이지

키패드 # 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주요서비스

결제 대금 조회

이용 한도 조회

선결제

즉시결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가상계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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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상담  전화

  • 금융서비스 ARS ☏ 1577-9000 (장기 및 단기 카드 대출 서비스 안내 이용 가능)
  • 카드대금 및 연체 ARS ☏ 1599-6300
  • 독자가맹점 ARS ☏ 1644-9797
  • 해외에서 필요하실 경우의 ARS ☏ 82-2-6958-9000
  • 카드 간편신청 ARS ☏ 1599-0200
  •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 ARS ☏ 1599-9977
  • 자동차 할부 상담 ARS ☏ 1544-9800
  • 카드분실신고 ARS ☏ 1588-5300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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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카드 사용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도움을 주는 중요한 지원 서비스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번호를 선택하기 전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하고, 번호 선택 시간과 우리카드의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보세요. 우리카드는 고객들의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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