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카드정보

현대카드 상담원 연결하기 (FEAT. ARS센터, 분실신고 및 해제)

by Ignition-Inform 2023. 8. 2.
반응형

카드를 사용 ARS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이 필요한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분실신고 보이스 피싱에 당했을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카드 ARS 고객센터 관련 자세한 내용 상담원과의 연결을 위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국내전용 카드 이용 대표전화 ☏1577-600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상담원 연결

  • 한도, 결제, 사용 문의: 1번 → 0번 → 1번
  • 정보 변경 문의: 1 0 2
  • 이벤트, 카드 혜택, 포인트 문의: 1 0 3
  • 각종 증명서 발급 문의: 1 0 4
  • 카드 발급 문의: 1 0 5
  • 기타 문의: 1 0 6

 

반응형

 

거래승인 ☏1577-6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과 관련된 업무를 처리하며 365일 24시간 대응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도난 ∙ 분실신고

본인 회원: 1 1 1

가족 회원: 1 1 2

법인카드: 1 1 3

해외 분실: 1 1 4

카드 습득 신고: 1 1 5

 

  • 도난 ∙ 분실 접수 확인

개인 회원: 1 2 1

법인 회원: 1 2 2

 

도난분실 해제: 1 3

보이스피싱 신고: 1 4

상담원 연결: 1번 → 0번

 

  • 카드수령등록

카드수령: 2

비밀번호 등록 변경: 4

 

  • 이용한도 조회

개인회원: 5 1

법인회원: 5 2

 

  • 기타문의

카드 이용내역 결제대금 조회 일반상담 ARS이용: 6 0

 

반응형

기타 국내 전용 ARS

  • 금융서비스 ☏ 1577-6100
  • PRIVIA 1588-0360
  • 케어서비스 1588-3483
  •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 서비스 1899-6111

 

해외전용 ARS

카드이용 +82-2-3015-9000 (평일 오전 9~오후 6)

거래 승인 ☏ +82-2-3015-9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 365일 24시간 가능)

 

 

 

반응형